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클리마투스 컬리지]「제5회 톡톡_TALK, TALK! 탄소중립 - CCUS편」

세미나, 포럼, 오픈 강좌 등

by 쥬로드웨이 2024. 2. 7. 21:05

본문

2024.2..수.

 

명동 온드림 소사이어티에서 진행된 클리마투스 컬리지 제5회 톡톡. 

주제는 탄소중립 - CCUS편이었다.

평소 환경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, 관련 지식이 부족하여 기후변화센터 홈페이지를 들어갔다가 신청해서 다녀오게 되었다.

탄소중립, CCUS 들어보았는데 정확히 어떤 개념인지, 어떤 내용인지 잘 알지 못하였는데 두 분의 교수님의 자세한 설명에 이해할 수 있었다.

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발표와 내용 그리고 Q&A까지 괜찮았던 시간이었다.

더 깊이 있는 공부는 나의 몫. 

관련글 더보기